제목 | 봄철 농번기 민원 배달제 시범운영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부서명 | 기산면 | 등록일 | 2012-05-29 | 조회 | 5900 |
첨부 | |||||
□ 봄철 농번기 민원배달제 시범운영 계획□
1. 운영기간: 2012. 5. 15. ~ 6 . 30. 2. 대상민원: 본인 확인이 불필요한 제증명 8종 (건축물관리대장, 토지(임야)대장, 지적(임야)도등본, 토지이용계획확인원, 개별공시지가확인원, 자동차등록부) 3. 신청장소 : 본청 열린민원실, 읍면사무소 민원실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청 열린민원실(950-4247) 또는 기산면사무소(950-130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|
이전 | |
---|---|
다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