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열린마당 공지사항

현재페이지 인쇄

봄철 농번기 민원 배달제 시범운영 글의 상세내용

『 봄철 농번기 민원 배달제 시범운영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, 부서명 , 등록일 , 조회 , 첨부 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봄철 농번기 민원 배달제 시범운영
부서명 기산면 등록일 2012-05-29 조회 5900
첨부  
□ 봄철 농번기 민원배달제 시범운영 계획□

1. 운영기간: 2012. 5. 15. ~ 6 . 30.
2. 대상민원: 본인 확인이 불필요한 제증명 8종
(건축물관리대장, 토지(임야)대장, 지적(임야)도등본, 토지이용계획확인원, 개별공시지가확인원, 자동차등록부)
3. 신청장소 : 본청 열린민원실, 읍면사무소 민원실

자세한 사항은 서천군청 열린민원실(950-4247) 또는 기산면사무소(950-130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목록

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

기산면_공지사항 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.

이전
다음

담당부서 :
기산면
연락처 :
041-950-64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