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열린공간 공지사항

서천군보건소 진료 및 민원업무 중단 안내(2021. 11.26.) 글의 상세내용

『 서천군보건소 진료 및 민원업무 중단 안내(2021. 11.26.)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, 부서명 , 등록일 , 조회 , 첨부 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서천군보건소 진료 및 민원업무 중단 안내(2021. 11.26.)
부서명 보건행정과 등록일 2021-11-26 조회 1164
첨부  
관내 코로나19 집단 발생으로 인하여 보건소 인력 재배치를 통한
감염병 대응 업무에 집중하고자 아래와 같이 업무를 일시 중단하오니
군민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.

1. 중단일시: 2021. 11. 26.(금) 09:00 ~ 18:00 (1일간)
2. 중단업무
가. 일반진료: 내과, 한의과, 치과, 물리치료
나. 민원업무: 건강진단결과서(구 보건증) 및 제증명, 예방접종업무
3. 문의전화: 041-950-6749, 6750

* 업무 중단기간은 코로나19 발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
목록

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

보건소_공지사항 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.

이전
다음

담당부서 :
보건행정과
연락처 :
041-950-6705